한국은 유엔 안전보장이사회 이후 해산을 행사해 왔습니다.

한국은 지난 8월 5일 유엔 안전보장이사회가 두 차례의 대륙간탄도미사일 시험발사를 허용한 이후 제지를 행사해 왔습니다. 틸러슨은 자신이 틀렸다는 것을 부인했습니다. 이야기를 하려면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아요. 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북한이 탄도미사일을 발사하겠다는 위협과 함께 미국이나 동맹국들을 계속 위협할 경우 화염과 분노를 촉발할 수 있다는 미국의 두 차례의 ICBM 시험발사에 이어 북미간 긴장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설전은 김 씨가 계획을 보류한 뒤 가라앉았습니다. 우리는 김정일 정권이 그가 선택할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기를 계속 원합니다 라고 틸러슨 장관이 말했습니다. 한반도를 보고 싶어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는 우리의 메시지를 반영하는 통일된 국제적 목소리도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어떻게 그것을 성취할 수 있는지 그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기를 희망합니다.

이번 도발은 한국과 미군이 북한의 공격 가능성에 대비한 연례 합동훈련을 실시하면서 나온 것입니다.

동맹국들은 지휘소 훈련이 본질적으로 순전히 방어적인 것이라고 주장하지만 평양은 오랫동안 이것을 침략 리허설로 보아 왔습니다. 한국 청와대는 이번 미사일 발사가 훈련에 대한 전형적인 대응이라고 말했습니다. 북한은 상황을 악화시키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것 같습니다라고 청와대 관계자는 익명을 전제로 말했습니다. 이러한 저강도 도발은 상대적으로 경험이 부족하며 북한이 10년도 채 안 되는 기간 내에 고체연료 대륙간탄도미사일ICBM을 발사할 가능성이 낮다는 징후로 볼 수 있습니다.

라고 북한의 빠른 무기 개발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한 전문가가 말했습니다. 전략국제문제연구소의 미사일방어 수석연구원인 마이클 엘먼은 38개의 북한의 감시 웹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에서 김정은 노동당 제1비서의 최근 미국 국방과학연구소 방문 사진을 여러 장 분석했다고 말했습니다.

과학이요 엘먼은 북한의 가장 큰 고체 모터는 무게가 67톤인 극성 미사일의 1단이고 ICBM 1단 모터의 무게는 약 20톤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6톤 모터를 생산하는 과정은 20톤 모터를 생산하는 데 7년에서 10년이 걸린다고 말했습니다. 북한은 지름길을 택하고 성능과 신뢰성의 감소를 받아들임으로써 그 기간을 몇 년 단축할 수 있을 것입니다. 라고 그는 기사에서 썼습니다. 그러나 미국의 고체 추진제 생산 경험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점을 감안할 때 고체연료 기반의 ICBM은 10년 이내에 배치될 것 같지 않습니다.

북한은 핵과 미사일 프로그램의 진화로 한국과 미국의 안보 우려를 계속 악화시켜 왔습니다. 지난 달 두 차례의 ICBM 시험 발사는 한국 정부가 적색선으로 간주하는 핵탄두 ICBM을 개발 중에 있음을 재확인시켜 주었습니다. 이 기사에서 엘르만은 북한 지도자의 시험 사진에 보이는 커다란 필라멘트 상처 복합 선박을 분석했습니다. 그 전문가는 지름이 약 1. 41.

5미터인 이 큰 청동 그릇은 고체 추진체를 수용하도록 설계된 진보된 경량 케이스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또한 사진 속의 필라멘트 감는 기계를 가리켰는데 이 기계는 합성 모터 케이스를 제조하는 데 사용되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고체연료 로켓 모터는 케이스 고체 추진제 점화 시스템 그리고 다른 부품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 기계가 직경이 1.

5미터 이상 되는 모터 케이스를 만들 수 있을지는 불분명합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북한은 대륙간 탄도 미사일을 작동시킬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큰 모터 케이스를 생산하기 위해 더 큰 권선 기계를 구입해야 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 전문가는 또한 사진에 보이는 두 미사일의 개념적인 사진인 북극성 3와 화성 3도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