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는 싱가포르와 그것의 외교 문제를 의미합니다.

올해 o는 싱가포르와 아세안 창설 50주년을 기념하는 아세안 국가 중 하나였기 때문에 싱가포르의 외교적 문제를 의미합니다. 한국과 싱가포르가 아세안을 통해 어떻게 더 협력할 수 있을까요Yip Wei Kiat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는 여러 가지 중요한 방법으로 아세안에 의존해 왔고 내년에 아세안을 의장할 것이기 때문에 싱가포르의 외교 문제에 있어 금년은 매우 중요합니다.

ASEAN은 동남아시아 국가만이 아니라 한국 일본 중국 미국 호주 등 세계 각국의 대화 상대국들과 교류하고 극복할 수 있는 중요한 플랫폼입니다. 우리는 아세안이 역내 국가들이 협력하고 협력할 수 있는 컨베이어라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아세안 외무장관 회담에서 대화 파트너들과 대화를 하고 있는데 이것은 또한 중국 한국 일본간의 3국간 협력 과정에도 도움이 됩니다. 2015년 1월 1일 특히 아세안 경제공동체가 출범하면서 대화 상대국들이 아세안 통합을 활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

NAT과 협력하고 통합 및 연결 프로세스에 참여함으로써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의 최고 경영자인 스카이라인왼쪽이 8월 3일 목요일 싱가포르 이스타나 대통령궁에서 리셴룽 싱가포르 총리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KH ASEAN의 제도적 특성과 유럽 연합에 대한 다양성의 통합의 통치원칙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주실 수 있나요Yip ASEAN과 EU는 형태와 개념이 비슷합니다. 하지만 나는 그들이 매우 다른 두 동물이라고 생각해요.

1967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등 아세안 5개국 정상이 한자리에 모였을 때 상황과 목표는 매우 달랐습니다. 아세안 국가들은 지금처럼 화목하지 않았습니다. 베트남 전쟁 동안 아세안 국가들은 분쟁의 반대편에 있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처음 시작한 관계를 넘어 우리의 관계를 형성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물론 우리의 견해에는 차이점과 의견 불일치가 있지만 우리는 오늘날 우리 사이의 공공연한 갈등을 헤아릴 수 없습니다. 아세안은 28개 EU 회원국에 비해 10개국으로 구성돼 있지만 EU 문화 언어 정치 등에서 우리의 다양성과 차이는 훨씬 더 넓으며 민주주의에서 사회주의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인구는 420000명의 브루나이에서 2억 6천 4백만 명의 인도네시아까지 매우 다릅니다. 우리의 광범위한 차이 때문에 우리는 공통된 외교 정책이나 사회 정책을 갖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대신 우리는 특히 통합 시장 내에서 우리 자신을 경제적으로 화해시키려고 노력합니다. 우리는 유로화처럼 통용되는 통화는 없습니다. 하지만 북한 핵 문제와 남중국해의 영토 분쟁과 같이 공통의 목소리를 공유하는 몇몇 지역들이 있습니다.

행동강령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아세안 외무장관 회의 외에도 협력의 공통점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국방 경제 환경을 다루는 분야별 각료회의가 많이 있습니다. 2017년 8월 9일 싱가포르의 국경일 퍼레이드가 끝난 것을 축하하기 위해 마리나 베이 상공에서 불꽃이 터졌습니다. 싱가포르는 1965년 말레이시아 연방과의 분리를 기념하기 위해 매년 8월 9일 국경일을 기념합니다.

EPAWALACEUN 북한의 핵과 미사일 프로그램이 싱가포르와 아세안에 어떤 위협을 가하고 있습니까Yip 우리가 북한에 대한 많은 진술에서 증명하듯이 우리는 최근의 상황을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입니다. 이것은 더 이상 동북아 지역의 문제가 아니다. 한국인과 그 주변환경에 무슨 일이 일어나든지요.